블랙프라이데이 나무 기부

저희 베아호이는 블랙프라이데이의 수익으로 나무 기부를 계기로 앞으로도 One Tree Planted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One Tree Planted는 전세계 산림을 보호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그들은 나무를 심고, 그 나무는 공기와 물을 맑게 하고 생물 다양성을 지켜내며 우리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존재입니다. 더불어, 이러한 활동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나무의 중요성, 소중함 그리고 우리의 삶에있어서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나무 기부
2021년 11월 24일 - 29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저희 베아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해주신 모든 고객분들의 힘으로 440 맹그로브 나무(열대와 아열대의 갯벌이나 하구에서 자라는 목본식물의 집단)를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맹그로브 나무들을 기부한 이유는 
저희의 첫 기부가 원 트리 플랜티드 단체를 통해 가장 큰 힘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었기 때문입니다.


맹그로브 숲은 우리의 열대와 아열대 생태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다와 육지가 만나는 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맹그로브 숲은 해안선을 보호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생물의 다양성을 지켜내고 육지 생태계보다 5~10배 많은 탄소를 저장합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나무 종들처럼 맹그로브도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맹그로브 숲의 1%가 매년 사라지고 있다고 말하며, 해안가에 큰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mangrove trees
mangrove tre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