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MOMA x VEJRHØJ

VEJRHØJ와 파트너쉽을 맺은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현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 in San Francisco)에서 베아호이의  나무시계 컬렉션 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베아호이의 나무 시계 컬렉션은 이 미술관 안에서도 유명한 디자이너 작품들인 Charles and Ray Eames와 West Coast Originals와 함께 놓여져 있습니다.

 

VEJRHØJ watches and SFMOMA

저희는 캘리포니아의 SFMOMA 미술관을 방문하여 인상깊은 작품들을 많이 보았으며, 특히 Edvard Munch의 "소리" 전시가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이 미술관만의 특별함과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샌프란시스코를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적극 추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SFMOMA로 가는 도중 도로에서 찍은 평화롭고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VEJRHØJ watches on Highway 1

유행을 타지않는 미니멀한 디자인

베아호이의 시계는 북유럽의 미니멀리즘과 천연 소재 사용을 기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나무와 스테인리스의 조합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특별하고 아름다운 타임피스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부분은 베아호이에서 가장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며, 앞으로도 이를 기반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
나무와 스테인리스를 결합한다는 것은 새로운 도전이며, 베아호이의 The NIGHT & THE GOLD 모델은 이 두 가지 측면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이 모델들은 나무와 스테인리스를 결합한 특별한 다이얼로 디자인된 타임피스 입니다. 다이얼의 윗부분은 호두나무로 되어 있으며, 아랫부분은 금속으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특별한 모양과 느낌을 만들어줍니다.
modern watches - the GOLD VEJRHOJ

The GOLD
 모델은 천연 호두나무 다이얼과 골드 메탈을 결합한 다이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로 만들어진 다이얼의 아랫부분과 호두나무로 만들어진 윗부분은 특별함을 줍니다. 천연 소재인 나무가 주는 따뜻 한 느낌은 어떤 다른 물질로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모든게 빠르게 변하는 이런 현대사회에서 조금 클래식하고 아날로그적인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dark wood watch
The NIGHT 모델은 어두운 색 조합으로 인해 더 깔끔하면서 미니멀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이얼 윗부분은 진한 색의 호두나무로 만들어졌고, 나무의 고급스러운 결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되었고 남여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얇은 나무 베젤

The NIGHT 과 The GOLD 는 세상에서 가장 얇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무 베젤로 만들어진 특징이 있습니다. 이 호두나무 베젤은 폭이 1.3mm에 불과해 흔히 부피가 큰 나무 시계 디자인과는 차별화되는 미니멀리즘한 표현이 가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은 보통 다른 시계들과 마찬가지로 좋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나무 베젤을 삽입한 다이얼이 글라스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시계가 얇은 장점으로는 남여 모두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사이즈이기 때문입니다.
 
 wooden watch  - close up - VEJRHØJ

나무와 스테인리스가 결합된 다이얼이 아닌 더욱 미니멀한 디자인의 나무시계를 원하신다면, 호두나무로 만들어진 The ROSE 나 단풍나무로 만들어진 The MAPLE 모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walnut wood watch VEJRHØJ